내일신문

대구오페라하우스 모차르트 마술피리 구미 황상초 공연 관람 본문

내일신문 문화

대구오페라하우스 모차르트 마술피리 구미 황상초 공연 관람

내일신문 대구경북구미 2018. 5. 28. 21:53

경북 구미 황상초등학교(교장 김광식)는 5월 26일(토)‘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사회성 향상’가족 프로그램을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모차르트 마술피리 공연을 관람 했다.

 

 

대구오페라하우스 모차르트 마술피리 구미 황상초 공연 관람은‘사회성 향상’가족 프로그램으로 식구과 함께 떠나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체험 활동의 기회 제공을 통하여 학령기(6세~12세) 자녀를 이해하고 가족 체험 활동의 기회 제공을 통한 가족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부모와 자녀 간 이해 및 유대관계 증진에 목적을 두고 연간 4회에 걸쳐 운영되고 있다.

 

 

이 번 대구오페라하우스 구미 황상초 공연 관람 행사는‘사회성 향상’가족 프로그램 두 번째 프로그램으로 가족 45명이 홈플러스 대구점을 방문하여 간단한 점심 식사 후 대구 오페라하우스를 찾아가 가족오페라‘마술피리’공연을 관람하면서 할머니와 함께 3대가 함께 참가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대구오페라하우스 마술피리 공연 관람 프로그램에 참여한 구미 황상초  학생과 학부모들은 “모차르트가 생애 마지막으로 남긴 오페라작품‘마술피리’를 가족과 함께 하여 그 감동이 배가 된 것 같아요. 동화적인 스토리와 대사가 있어서 가족 모두가 내용을 이해하기가 쉬워서 90분 내내 공연에 집중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