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구미교통사고한의원 부광 대구시설공단을 배우자 본문

내일신문 구미

구미교통사고한의원 부광 대구시설공단을 배우자

내일신문 대구경북구미 2018. 8. 1. 15:05

구미교통사고한의원 부광은 대구시설공단은 『교통사고 30% 줄이기 특별대책』목표 달성을 위하여 지난 7월 3일부터 7월 27일까지 국도5호선 외 5개소의 노후 조명을 LED 조명으로 교체한 것에 대해 큰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이번 공사는 주요 간선도로인 국도5호선, 호국로, 태평로 등 6개 구간에서 시행되었으며, 고효율 LED 가로등기구(150W) 1,562등을 설치하여 야간 도로환경을 개선하였는데 구미교통사고한의원 부광은 이로써 사고 발생률을 급격히 낮출수 있는 것이다.

 

 

이어서 구미교통사고한의원 부광은 기존의 나트륨 광원에서 고효율 LED 광원으로 교체하면서 평균 조도가 기존 15[Lux]에서 30[Lux] 이상으로 개선되면 시야 확보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한다.

 

 

또 요즘 전기세 누진 및 부족한 에너지 때문에 난리 법석인데 그 소비량을 기존 대비 60%로 줄여 1억2천만 원의 비용절감 효과가 있을 것으로 나타나 매우 긍정적으로  보여진다고 한다.

 

 

향후 대구시설공단은 지속적인 고효율 LED등기구 교체할 예정이라고하는데 구미교통사고한의원 부광은 밝고 안전한 야간도로 환경을 조성하고 자동차 관련 사고 등을 예방하는데 큰 기여를 하기 때문에 우리지역에서도 도입여부를 검토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